글로벌 뷰티 기업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미국 코스트코 K뷰티박스로 미국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K-뷰티를 선도할 7개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K 뷰티 박스 The case Full of Seoul이 미국 코스트코에 런칭이 되었고 나인위시스에서는 '라이스 포밍 클렌저'가 K뷰티 박스에 선정됐다.
나인위시스는 "SMART BEAUTY INNOVATE" 의 슬로건을 필두로 똑똑한 뷰티습관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특허 받은 자연 유래 성분과 모던 테크놀로지의 결합을 통해 혁신적인 뷰티-이노베이트를 지향하며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하고 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할 예정인 나인위시스의 제품 '라이스 포밍 클렌저'는 천연 쌀가루가 함유된 마일드 폼 클렌저로 피부 각질, 블랙헤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선보여 글로벌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K뷰티박스 선정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나인위시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뷰티 케어 효과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