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타는 아이폰X와 아이폰8 레드 등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일이 많이 지났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은 기종인 애플의 아이폰X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8 레드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아이폰의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아이폰8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로 이번에 아이폰8 레드가 출시되면서 온라인의 다양한 매장에서는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모비스타는 번호이동, 기기변경시 그에 맞는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폰X 가격 80만원대, 아이폰8 레드 4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삼성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9 등 갤럭시 시리즈가 인기를 얻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할인의 폭을 넓혀가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40만원대, 갤럭시S9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현금완납 이벤트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며 "공시지원금이 상승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종을 대상으로도 계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시지원 변동 및 특가알림 서비스로 고객에게 빠른 정보를 안내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비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