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홀 가평점 매장 인테리어 |
소자본카페창업브랜드 '커피홀'이 오늘 18일 경기도 가평점에 74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커피홀 가평점 매장의 경우 학교, 터미널, 아파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부터 타지 방문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유망카페프랜차이즈 '커피홀' 은 화이트&블루 컬러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내부 또한 모던하면서도 네츄럴함을 담은 인테리어로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커피시장의 과열된 경쟁으로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차별화된 경쟁력이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커피홀'은 20평 이상의 대형카페뿐만 아니라 10평 이하의 테이크아웃카페형태의 소규모카페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확장하면서 성공카페창업으로 한걸음 더 성장했다.
▲ 커피홀 시그니처 음료 아트라떼(셀카커피) |
또한, 기존 평범한 커피메뉴에서 나아가 커피거품 위에 고객들이 원하는 사진을 올려주는 이색적인 '아트라떼(셀피커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커피 메뉴 외에도 허니브레드, 조각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을 추가하여 테이크아웃 디저트 카페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4월 선착순 창업프로모션으로 가맹비, 교육비 면제부터 베이커리오븐기까지 전액무료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 또는 커피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