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의 '김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드레스샵에서 소비자와 직거래를 하는 직통 109특가 99특가 웨딩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웨딩패키지는 경기불황과 전셋값 상승 등 경제적인 부담이 나날이 가중되며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가운데 '109 특가 스드메 패키지'는 고급 맞춤급 웨딩드레스 및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 웨딩촬영, 결혼식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등이 포함돼 있다.
김라파엘웨딩의 경우 드레스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부의 체형과 이미지를 고려해 맞춤급 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 신부들은 결혼 당일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김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대표는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결혼을 포기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러한 안타까운 현실과 개선하고 실속 있는 결혼 문화를 만들기 위해 오띠모웨딩은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에서도 웨딩 전문가로 조명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SBS 모닝와이드'에서 그가 직접 100% 수작업으로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김라파엘웨딩 스드메 알뜰 결혼준비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직구웨딩클럽과 김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