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21일부터 22일 이틀에 걸쳐 원주 단구동 전자랜드에서 열린다.
웨딩스쿨은 원주시 가정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예비 신랑신부에게 결혼지원금을 지급할 뿐 아니라 웨딩홀 연계를 통해 대관료 무료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난 웨딩스쿨박람회 참가자들은 플래너들의 세심한 상담으로 원주권 결혼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원주의 웨딩홀 내부 영상과 사진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스튜디오 앨범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게 하여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웨딩스쿨박람회를 통해 준비 시간을 단축시켜 효율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평을 받았다. 웨딩박람회에 참여한 한복, 예복, 혼수 관련 업체가 전부 원주권에 있는 부분도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의 특징이다.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서울업체가 주관하는 다른 박람회와는 달리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는 원주 지역 업체들이 참여해 예비부부에게 실제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웨딩스쿨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