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Work & Life Balance)' 트랜드가 현대인 사이에서도 계속적으로 확산되며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정부의 잇단 정책의 규제로 인해 부동산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변해가면서 자신의 삶과 직장 등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부동산시장에서도 바다, 산, 강 등의 조망권 확보와 더불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세컨하우스'가 알려지고 있다.
이에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화순골드빌라스는 세컨하우스 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순골드빌라스는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 도심 내 제2종 일반거주지역에 위치한 제주도 신축 빌라로, 탁트인 시야와 조용한 분위기, 뒤로는 산방산이 보여 맑은 공기를 한껏 누릴 수 있어 좋다. 세대는 총 지상 5층 3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동주택 29세대, 근린생활시설 2개 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화순골든빌라스 주변은 영어교육도시, 신화월드, 하나로마트, 파출소, 면사무소, 소방서, 병원, 초등학교 등이 있어 편의시설, 교통, 환경, 휴양 목적으로 적합한 요건을 갖춘 곳에 위치해 있다.
동쪽으로는 한라산, 서쪽으로는 산방산, 남쪽으로는 화순금 모래해변이 한눈에 펼쳐진 화순골드빌라스는 '21하우징건설㈜'이 시공하며, 모든 외벽에 고급 천연석재를 설치하여 화재 및 각종 재해에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으며 내진구조 설계로 더욱 튼튼하고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높은 빌딩 등으로 가려지지 않은 탁 트인 시야와 넓은 테라스,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양대행사나 입주관리 업체를 따로 두지 않고 21하우징건설㈜에서 시행부터 시공, 분양, 입주관리 및 A/S까지 모든 책임을 지고 있다.
화순골드빌라스 관계자는 "각 동별 호수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면적, 뷰 등을 직접 보고 선택이 가능하다."며, "화순골드빌라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견학이 가능하며 미리 연락 후 방문 시 구경하는 집 견학 및 선착순 동 및 호수지정 예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분양가 등 관련정보는 화순골드빌라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