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법 따스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계절인 봄이 다가왔다. 이미 벚꽃이 피고 지며, 다양한 축제들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는 떠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굳이 먼 곳으로 떠나지 않더라도 콧바람을 쐴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나 떠날 수 있는 계절이 온만큼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이 있다.
이렇게 즐길거리와 볼거리 선택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것을 먹을 것인지 먹거리에 대해서도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먹거리 메뉴선정은 누구에게나 가장 힘든 고민이 아닐까 싶은데,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표외식메뉴로 삼겹살을 빼놓을 수 없다.
삼겹살은 특히 봄철에 찾는 사람들이 많은 메뉴이기도 한데, 특히 저렴하면서도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구이마당'은 냉동삼겹살맛집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곳이다.
'구이마당'의 냉동삼겹살은 품질 좋은 돼지를 도축한 뒤 급속냉동을 통해 푸석한 삼겹살이 아닌 육즙을 고스란히 담고 있기는 냉동삼겹살이다. 또한 맛이 더 풍부해질 수 있도록 이 곳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파김치를 곁들인다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냉동삼겹살과 파김치를 맛보려면 북가좌동, 증산동, 숙대에 위치한 '구이마당'에서 맛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