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맞춤정장 HK테일러, 비스포크 이벤트 진행 중

함나연 2018-04-14 00:00:00

맞춤정장 HK테일러, 비스포크 이벤트 진행 중

비스포크는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제작품이다. 아주 세심한 곳까지 주문자의 취향대로 제작되기 때문에 기성품보다 값비쌀 수밖에 없으며 제작 기간도 오래 소요된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오래 걸리는 고가품에 수요가 있는 건,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다.

이런 비스포크 제작은 다방면에서 볼 수 있다. 그 중 남자라면 당연히 입어야 될 정장에서도 이런 비스포크 제작방식을 찾아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소공동이 바로 비스포크 정장의 시작점이다. 이는 영국의 섀빌로우 거리와 비교할 수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나라의 소공동 비스포크 매장은 많이 사라졌지만 그 명맥을 아직도 이어가고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가 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고객 만족을 위해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는 곳으로, 소공동 제작방식의 비스포크 제작소와 이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접착식 수미주라 제작소를 각가 운영하며 차별화된 맞춤양복을 제작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비스포크 정장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시즌마다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의 SS 이벤트는 이태리, 영국 원단으로 진행하는 비스포크 이벤트로,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HK테일러에서는 개인별 패턴 작업 후 진행되고 있어 사이즈 맞춤은 물론 체형에 대한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HK테일러의 이벤트가 맞춤정장을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스포크 이벤트와 더불어 맞춤예복 풀 패키지,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얼리버드 이벤트도 별도 진행되고 있어 예산에 맞는 패키지 진행을 제안한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주점, 광주 중앙점, 광주 상무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