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101-1번지 일원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조성되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총 3개 단지 약 5,000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서희건설이 시공한다. 오남지구, 진접 택지지구 등과 인접한 입지를 확보해 인근 도시와의 높은 연계성이 예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배후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가 조성되는 남양주시는 우선 2021년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돼 있고, 진건지구 내 남양주 다산신도시와 사농 도시첨단산업단지 내 지식산업센터 건립 등이 예정돼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2021년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조성되면 약 2,800여 명 이상의 고용창출도 예상되고 있어 지속적인 인구 유입과 탄탄한 배후수요층 형성도 기대해 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양지5지구 전체 총 4,889세대 대단지 미니 신도시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현재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4호선 연장선 오남역이 개통되면 종점인 진접읍 금곡리에서 4호선 당고개역까지 약 14분 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오남역이 개통될 경우 도심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며, 하루 약 3만 여 명의 이용자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돼 인근 47번 국도의 교통 정체 현상도 해소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지난 4월 개통된 덕송-내각 고속화도로 및 지난 12월 개통된 포천-구리고속도로, 덕송-상계 간 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탄탄하게 조성돼 있어 차량을 이용해 편리한 광역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구리-세종고속도로가 연결 예정되어 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관계자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사업지 인근으로는 편리한 생활 여건이 조성되어 있다. 도보 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는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 등의 논스톱 교육 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단지 내로 교육기관이 입점 예정돼 있어 교육특화단지로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조합원 가입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