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made in usa" 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수입침대 기업 루모스침대가 성남본점 확장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달 실시된 모션베드&템퍼매트리스 기획전에 대해 고객문의와 연장요청이 이어져 연장 실시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모션베드&메모리폼 매트리스 기획전 당시, 혼수침대, 신혼침대를 준비하는 젊은 층의 소비자가 많았으며 아파트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도 다수 있었다고 한다. 업체 측은 금번 연장으로 이들의 구입이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제공=루모스침대 |
이번 모션베드&템퍼매트리스 수입침대 특가전은 체리시, 일룸, 라클라우드, 세진 등과 같이 앞선 기술력의 제품들이 주 대상으로, 모션베드의 하드웨어는 독일(OKIN) 오킨사의 최상급 모델만을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등받이를 잡아주는 엑추에이터, 마시지모타 적용 USB 포트세트가 내장되어 휴대폰 충전이나 간단한 전류 공급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블루투스 제어 프로그램이나 근거리에서 작동이 가능한 리모컨이 추가 지급된다.
전동침대에 적용되는 매트리스로는 템퍼페딕 중에서 클라우드 프리마(prima), 슈프림(supreme), 엘리트(Elite), 브리즈(Breeze), 럭스(Luxe), 럭스브리즈(Luxe Breeze), 템퍼 매트리스 하드 타입으로 컨투어 시리즈와 플렉시 시리즈 전 모델 적용과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적용 모델 외에 씰리침대, 크라운주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굿드림, 클러프트 등 여느 최상급 브랜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루모스침대는 출시 3년만에 전국 30여개 이상의 취급점을 운영 중이며, '2017년 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만큼 탄탄한 자금력과 정확한 물량 공급으로 이루어낸 성과"라고 밝혔다. 루모스침대의 이번 모션베드&템퍼침대 할인전은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