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한 체형교정 전문 브랜드 발란스코드(Balancecord)의 제품들이 이마트 창원점에 입점했다.
발란스코드에 따르면 체형교정 제품인 '카이로프랙틱 쿠션'을 포함해 자사의 체형교정용 제품이 이마트 창원점의 리뉴얼 오픈을 맞아 시범적으로 입점되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금번 입점을 시작으로 발란스코드 제품은 약 30개 이마트 지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자세교정을 통한 올바른 체형관리를 위해 물리치료사, 카이로프랙터, 선수재활 트레이너 출신의 백호진, 오환경, 김민호 공동대표가 설립한 발란스코드는 의자에 설치해 앉아있는 동안 척추의 생리학적 곡선을 유지시켜 등과 허리가 펴지게 하며 좋은 자세를 유도하는 '카이로프랙틱 쿠션' 및 골반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카이로프랙틱 방석', 편안하게 여행을 할수 있는 기능성 여행용 목베개 넥프로 주력상품이다
한편, 발란스코드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최대 36%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오는 22일(일)까지 실시 중이며 최근 출시된 기능성 경추베개 '실프베개'에 대해 미리 써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30일(월)까지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팀의 스폰서 협약, 광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한정은 선수(동부건설 골프단)의 공식 후원 협약 등을 통해 자사가 가진 기술력을 스포츠선수들에게 돕는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발란스코드 관계자는 "금번 이마트 창원점 입점은 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을 실제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향후 더 많은 판매채널 확보를 통해 건강을 선물하는 기업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