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젊음의 핫플레이스에서 동해 바다 향기 '만끽'...홍대 맛집 '미남대게'

이건영 2018-04-12 00:00:00

트렌드의 거리로 오랜 명성을 이어오는 홍대 일대는 놀거리를 즐기는 청춘들의 명소이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만이 아니라 직장인과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유동 인구로 언제라도 북적거리는 그야말로 핫플레이스다. 이렇게 방문하는 연령대 폭이 넓어 서교동, 동교동, 연남동, 합정역으로 이어지는 홍대 일대는 맛집, 술집, 카페도 유행을 선도하는 분위기를 자랑해 색다른 즐거움을 찾아 가볼만한 곳들이 즐비하다.

서울 마포구 합정역, 서교동 맛집으로 꼽히는 '미남대게'도 그중 하나. 대게와 킹크랩, 붉은 대게 등 게찜 메뉴를 비롯해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입소문을 타는 곳이다. 홍대 미남대게는 선주 직판으로 운영된다는 특징이 인기를 끈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대게와 해산물을 사용해 산지에서와 같은 신선함을 맛볼 수 있다. 거기다 가격이 합리적이라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젊음의 핫플레이스에서 동해 바다 향기 '만끽'...홍대 맛집 '미남대게'
이미지제공=홍대 미남대게

대게와 킹크랩, 붉은 대게를 비롯해 메뉴가 다양하다. 대게해물전골, 꼬막밥무침, 칠리버터새우, 문어숙회, 미남물회, 미남해산물찜, 참치·해물세트, 대게다리튀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눈부터 행복해진다.

주문을 받아 고온에서 쪄낸 게찜은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데, 먹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마디마디 손질해줘 식도락을 즐기기 편하다. 특히 당일 공수한 신선한 게를 사용해 비린내가 적으며, 푸짐한 살집이 미식가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한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추천할만한 메뉴도 있다. 홍대 미남대게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점심 메뉴를 찾는 이들을 위해 붉은대게 1인정식을 판매하고 있는 것. 게찜을 비롯한 각종 밑반찬, 대게다리튀김과 게딱지 볶음밥이 포함되어 푸짐함이 돋보인다.

"산지에서 맛보는 듯한 싱싱함과 저렴한 가격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객실이 준비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기도 좋구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직장인 회식 장소로 제격인 곳이죠." 홍대 일대 합정역, 마포 맛집 정보통이라는 단골의 평이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