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국산 유기농쌀로 지은 '유기농백미밥'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에서 유기농백미밥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더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즉석국탕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에도 유기농백미밥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입한 제품 개수에 따라 유기농백미밥을 받을 수 있다.
유기농백미밥 증정제품은 한우곰탕과 갈비탕, 섬진강재첩국, 육개장, 묵은지찌개 등 총 9개다. 국산 식재료를 사용해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쉽게 만들기 어려운 한우곰탕은 한우 사골을 10시간 이상 정성껏 고아 깊고 진한 국물을 우려낸 제품이다. 잘 익은 깍두기와 함께 먹거나 만두국이나 칼국수 등의 육수로 활용해도 좋다.
시래기된장국은 다시마와 멸치 등을 우린 채수에 국산 된장을 풀어 푹 끓인 제품이다. 겨우내 잘 말린 국산 시래기를 푸짐하게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조미료 없이 채소와 된장만으로 구수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유기농 백미밥은 전남 함평의 유기농 쌀로 지은 즉석밥이다. 밥솥에서 뜸 들이는 것처럼 뜸처리 공정을 통해 집밥의 찰기와 고소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찰진 쌀밥을 먹을 수 있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가족에게 좋은 음식만 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만드는 방식대로 제조했다"며 "시간이 없거나 출출할 때 유기농백미밥과 즉석국탕으로 집밥처럼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재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에서는 유기농백미밥 이벤트뿐 아니라 '수산물 40% 할인전'과 '야식&간식 30% 할인전' 등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