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마사지샵은 침대 위에 수건 하나 덜렁 깔려있는 게 전부였다. 그러나 최근에는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인테리어와 몸을 제대로 풀어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마사지 스파샵을 찾는 젊은 층들이 많다.
그 중 강남에 위치한 '라우라 스파'는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이다. 또한 라우라 스파는 특별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림프 및 순환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마사지가 특징이다.
테라피로는 온몸의 교감신경을 자극해 전신에 긴장감을 높이고 부드러움과 강한테크닉의 유연성을 통해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시켜 몸과 정신을 치유하는 라우라스파의 시그니처 테라피인 '센시브 S 테라피'와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와 센시브 S 테라피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테라피로 림프 및 순환기능을 재활성화 시켜주는 마사지인 '센스티브 C 커플테라피' 등이 있다.
특히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재생 및 피부의 자연치유능력을 활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며, 에스테틱 업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채택했다.
또 경락식으로 아프게 마사지를 받지 않고, 압이 부드럽고 시원하게 들어와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쉐이 디시 마사지를 지향해 숙면을 취하면서도 받을 수 있다.
이에 강남 라우라 스파 대표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인테리어와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