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연하게 따뜻해진 날씨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본격적으로 봄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랄라블라(구 GS왓슨스) 입점 브랜드인 '닥터레미듀'에서는 신제품 '히아비타 앰플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베이스 히아비타 앰플토너'는 피부 산도(pH4.5~6.5)를 고려한 약산성 제품으로 3중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일반 히알루론산의 침투력, 유지력 등을 보완, 봄철 피부 수분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슈퍼푸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을 더해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외선과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봄철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따라서 피부에 흡수가 빠른 히아루론 토너의 특징을 활용하여 피부의 유분과 수분의 균형감을 맞추는 것이 좋다. 세안 후 화장솜에 스킨토너를 충분히 적셔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 3스킨 혹은 스킨팩을 통해 충분한 보습을 준다면 피부 수분 유지 및 피부 건조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닥터레미듀 히아비타 앰플토너'는 점도 있는 앰플 제형의 토너가 에센스를 바른 듯 오랫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하여 봄철 건조해지는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닥터레미듀에서는 출시기념 할인가에 히아비타 앰플토너를 선보이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