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카페 '씨씨앙', 2018 상반기 '다이어트 두유'로 '아몬드브리즈' 선정

박태호 2018-04-09 00:00:00

씨씨앙 600여명 설문조사...선호 이유 1위는 '맛’
카페 '씨씨앙', 2018 상반기 '다이어트 두유'로 '아몬드브리즈' 선정

회원수 40만의 네이버 다이어트 카페 씨씨앙이 지난 3월 26일부터 2주간 진행한 '선호하는 다이어트 두유는?'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아몬드브리즈'가 1위에 올랐다.

'아몬드브리즈'는 총 595표 중 256표(43.03%)를 받았다.

가장 선호하는 다이어트 두유로 '아몬드브리즈'를 꼽은 응답자의 대부분은 브랜드 선택 이유에 대해서 '맛있어서', '칼로리가 낮아서', '당 함량이 낮아서'의 의견을 내비쳤다.

2위에는 매일두유(23.03%), 3위에는 서울대 약콩두유(9.08%)가 꼽혔다. 그 다음으로 ▲베지밀 무첨가두유(6.72%) ▲심콩두유(6.05%) ▲기타(3.36%) ▲연세 무첨가두유(3.36%) ▲두유습관(2.69%)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선택 이유에 대해서 응답자의 31.31%가 '맛있어서'를 택했다. 2위는 '칼로리가 낮아서'(20.66%)가 차지한 가운데, '당 함량이 낮아서'(18.20%), '브랜드 이미지가 좋아서'(10.98%)를 이유로 꼽은 응답자도 있었다.

이 밖에도 ▲구하기 쉬워서(8.52%) ▲가격이 저렴해서(5.25%) ▲기타(4.10%)▲양이 많아서(0.98%)등의 이유가 뒤따랐다.

씨씨앙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앞으로도 다이어트와 연관된 주제로 다양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전에 실시한 다이어트 도시락 랭킹 등을 씨씨앙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