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으로 결혼을 미루고 포기하는 세태가 확산되며 거품 낀 혼례문화를 개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40년째 웨딩드레스를 만들어온 웨딩샵 오띠모웨딩이 고급 스드메 구성을 109 특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40년 웨딩 명가 오띠모웨딩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중간 유통뺀 웨딩샵 직통 웨딩패키지 109특가를 출시했다. 웨딩드레스 제작실 웨딩샵과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중간 마진을 최소화하고 품격을 더한 실속 패키지로, 신상 웨딩드레스 및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하고, 스튜디오 웨딩촬영,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원판 스냅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체형이 큰 빅사이즈 웨딩드레스도 김라파엘 수석디자이너가 직접 스드메상담부터 채형별 웨딩 디자인도 부분 수정해서 큰 추가비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오띠모웨딩 윤옥현 대표는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전셋집 구하기도 어려운데, 비싼 결혼비용 때문에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실속 웨딩샵 직통 초절전 알뜰 109특가 스드메패키지에 신상 웨딩드레스만 입히고 원장급 메이크업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그 동안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의 공중파 프로그램과 다수의 언론을 통해 웨딩 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돼 왔다.
웨딩샵 직통 스드메특가 55% 할인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오띠모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