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패션 시장에 그루밍족이 새로운 새로운 트렌드로 등장했다. 말을 빗질하고 목욕을 시키는 데서 유래한 그루밍족이란,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진 뷰티에 관심을 갖고 아낌 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다.
이미 TV, SNS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는 가운데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인 로하셀에서 남성 고객을 위한 HOT GUY, MEN's SALE을 시작해 그루밍족 공략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쉐이빙무스, 훼이스워터, 세럼 3종과 같은 모닝 케어 세트와 간편하게 바르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올데이 래스팅 모이스처 세럼BB가 행사 진행 품목이다. 올데이 래스팅 모이스처 세럼BB는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수 베이스를 함유하고 있고 자외선차단이 가능해 두껍게 바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간편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줄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최대 66% 할인을 받을 수 있는 HOT GUY, MEN's SALE은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