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피아노 전문 브랜드 뮤디스에서 하이엔드급 디지털피아노 MF-300L을 출시했다. MF-300L은 우수한 가성비로 2017년 높은 판매고를 올린 디지털피아노 MX-100D보다 더욱 향상된 스펙을 갖춘 신모델이다.
MF-300L은 그레디언트 센서를 탑재한 고급 해머건반으로 강약과 여운 등 세밀한 표현이 가능하며, 그랜드 해머가 장착되어 있어 음역대별로 건반의 무게 레벨이 달라진다. 음향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프랑스 드림사의 최상급 DSP인 드림칩 5000 시리즈에 풀 사이즈 스타인웨이 그랜드피아노의 음색을 샘플링한 PNS 음원을 탑재하였다. 국내의 디지털피아노 제품 중 가장 높은 256동시발음 및 댐퍼/스트링 레조넌스 구현이 되어있어 하이엔드급 스펙을 갖췄으면서도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뮤디스는 디지털피아노 MF-300L 출시 및 지난 3월 2018 소비자대상 디지털피아노 브랜드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7일~4/10일까지 4일간 옥션 올킬 행사가 진행되며, 해당제품 구매자에게 헤드폰, 건반덮개, 악보밴드 3종의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 덕에 2018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옥션에서만 한정된 기간 동안 특별히 진행하는 무료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