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즐기는 코스 중 하나가 '돌핀크루즈'이다.
돌핀크루즈는 크루즈 선상에서 돌고래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바나나보트, 선상낚시, 스노클링, 수중촬영 등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님들의 경우 아이들이 수영을 못하거나 물에 대한 공포감 등의 이유로 돌핀크루즈를 걱정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괌 돌핀크루즈 전문업체 '린든크루즈'는 이러한 고민을 적극 반영하여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자약(ZAYAK)을 상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약(ZAYAK)은 튜브 위에 누워서 머리 부분에 만들어져 있는 투명 판을 통해 바닷속을 구경하는 장비이다.
린든크루즈는 또한 30년 경력의 베테랑 선장님 및 수년간 전문적으로 해당 진행을 맡아온 한인가이드를 통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린든크루즈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들, 남녀노소 모두 재미있는 돌핀투어를 즐길 수 있게 항상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세심하면서도 귀 기울일 줄 아는 업체로 발전해 더욱 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린든크루즈는 최신식 크루즈를 이용해 쾌적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인회사로, 한인상담 및 카톡,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텔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기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아동금액 특별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