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은 4월 봄맞이 기념 이벤트로 프레임 세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인 "에어룸" 브랜드에 대해서 한정수량으로 특가판매에 들어간다고 한다.
수입매트리스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 제품인 "에어룸" 브랜드를 할인판매를 통해서, 고급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허리 건강에 도움되는 침대일 뿐만 아니라, 고급 소재를 통해서 온도조절 기능과 최고급 항균기능을 가진 에어룸 매트리스 구입을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할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에어룸은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높였다. 특히, 미국 현지가보다 5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합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씰리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같이 허리에 도움되는 매트리스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Zone Support 고밀도 폼을 사용하여 허리 지지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기능 및 정전기 방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매트리스에 추가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오리지널 템퍼페딕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두께가 두껍고, 지지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되었고, 의학용 침대로 사용된 게 시초일 만큼 척추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렌트우드 홈은 미국에서 30년 넘게 최고급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면서 쌓여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소재와 연구 개발을 통해서 우수한 지지력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애견용품, 요가용품, 각종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젤 성분이 포함된 메모리폼이나, 지지력이 강한 스프링 침대, 라텍스 침대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하며, 25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비자들의 직접 문의를 통해서 재고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분당 및 경기도 광주의 어정가구단지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한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수입하여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특히, 씰리나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중적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나 "에어룸" 등 고급브랜드까지 취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