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의미의 '소확행'이란 말이 자주 들리고 있다. 이는 욜로, 휘게, 라곰 등에 이어 나온 새로운 삶의 트렌드로, 소비자의 소비 패턴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개인 혹은 가족과 함께 보내는 공간을 소소한 행복으로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가구업계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우드슬랩 전문 매장 에스턴우드 역시 가족과의 단란한 생활, 개인만의 공간 등으로 쓰일 수 있는 다양한 수종의 4인용식탁, 6인용식탁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에스턴우드는 통원목식탁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는 신혼부부·입주자들을 위해 40~50% 할인된 가격으로 떡판테이블을 선보이는 '에스턴우드 봄 특가전'을 실시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수종·사이즈의 테이블상판과 다리를 선택하여 떡판테이블을 제작하는 맞춤가구제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드슬랩 전문 에스턴우드 관계자 측은 "개인 혹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고객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런 이유로 카페 같은 분위기, 안락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떡판테이블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님들이 직접 선택한 테이블상판, 다리 등으로 맞춤가구제작을 한 통원목식탁에 둘러 앉아 소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원하시는 4인용식탁, 6인용식탁을 찾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에스턴우드 봄 특가전'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며, 직접 제작한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상담 문의는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