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카드 – 벚꽃 피는 날 [BH8216] |
바른컴퍼니의 결혼식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가 2018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봄 신상품은 총 51종에 달한다. 바른손카드는 1970년부터 견고한 역사로 다져온 제품 퀄리티, 다양한 종이가공법과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번 봄 신상품 청첩장엔 특별히 섬세한 디자인을 살린 조각과 레이저, 금박 등의 특수 가공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결이 살아있는 고급 수입지를 신제품군에 대거 도입했다.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자개박 가공을 청첩장에 더하거나 봄과 전통혼례를 모티브로 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신상품 '벚꽃 피는 날[BH8216]' 은 도드라지는 아웃라인 안에 금박효과로 새겨진 '꽃 필 날'이라는 문구, 형압 가공으로 표현한 흩날리는 벛꽃 이미지, 그리고 신랑신부의 이름과 예식일이 새겨져 있어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청첩장은 흰색 봉투라는 상식의 틀을 깨고 웜 그레이 컬러 봉투를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청첩장을 건넬 때 더욱 고급스러운 첫인상을 줄 수 있다.
바른손카드는 4월 15일까지 2018년 봄 신상품 청첩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청첩장과 웨딩사진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한정판 웨딩 메모리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상품 출시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