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파주출판단지 대형 가구할인매장 이채가구아울렛, 3월 마지막 주까지 다양한 혜택

함나연 2018-03-23 00:00:00

파주출판단지 대형 가구할인매장 이채가구아울렛, 3월 마지막 주까지 다양한 혜택

봄을 맞아 준비한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의 Spring Sale 소식을 전했다.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알려진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파주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와의 인접성도 좋은 것으로 알려진 이채가구아울렛은 대형 규모의 가구 전문 아울렛이다.

공장직영, 생산자 직판 구조로 중간 마진 없이 거품 없는 가격을 선보이고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적절한 이채가구아울렛에는 30여 개가 넘는 가구할인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총 전시되어 있는 가구는 3,000여 점 이상이다.

파주가구단지를 비롯한 인근 가구단지의 가격적인 메리트는 살리면서도 이채가구아울렛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고 편안한 쇼핑 환경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백화점을 연상케 하는 오픈 구조를 통해 입점해 있는 모든 가구할인매장의 주력 가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해 둔 전시 구조는 마치 가구 박람회를 떠올리게 만든다. 그 동안 일일이 가구점 문을 두드리며 개별적인 상담을 받아 보아야 했던 기존의 가구단지와는 차별화된 판매 방식이며, 이를 통해 가구의 품질과 가격을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는 평이다.

이러한 이채가구아울렛이 마련한 Spring Sale 이벤트는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3월의 마지막 주를 앞둔 이번 주말과 다음 주 내내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채가구아울렛의 3월 혜택은 이뿐만이 아니다. 모든 매장이 가구를 전시해 둔 구조를 적극 활용하여 매장별 전시가구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기 때문이다. 전시가구는 사용감이 거의 없는 새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하는 방식이며, 오히려 해당 매장의 대표 가구이기 때문에 품질이나 디자인 면에서도 우수한 경우가 많다.

신혼가구 위주로 판매되고 있던 기존의 가구단지와는 달리 어린이가구, 흙침대 전문, 기능성 소파 전문 등 디테일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원목가구 및 빈티지 가구, 모던 가구와 앤티크 가구 전문 등 다양화되고 있는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컨셉별 가구 전문점이 있기 때문에 성별이나 연령에 관계 없이 원하는 가구들을 선택하고 둘러볼 수 있는 것이 이채가구아울렛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채가구아울렛의 3월 Spring Sale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관계자는 "이채가구아울렛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4월의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채가구아울렛은 파주출판단지 이채쇼핑몰 D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넷째 주 수요일인 3월 28일은 휴무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