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부터 열애 중인 이던과 현아은 럽스타그램으로도 유명하다.
두사람은 소속사 연예인과 연습생 사이일 때부터 알고 지냈으며, 혼성 유닛 트리플 H로 함께 활동하다 현재 싸이가 대표로 있는 P NATION으로 이적했다.
이던과 현아는 평범한 연인들처럼 여행 사진, 기념일 사진 등 커플 일상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나이 28세인 현아가 새 프로필 사진으로 업데이트를 하자 이던은 "예쁘다"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에 대해 현아는 "데이트 가자"라고 답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더불어 과거 가수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차 방문한 프랑스 파리에서의 이던과의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한 사진에는 현아와 이던(김효종)이 파리의 다리 위를 팔짱을 끼며 걷고 있는 모습으로 두사람의 로맨틱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가수 현아·이던(DAWN) 커플이 5일 나란히 신곡을 발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현아는 이날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발매하며 던 또한 같은 시간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아의 '플라워 샤워'와 관련해 소속사 피네이션은 "현아의 보컬이 더해져 그녀만의 장르인 퓨처 뭄바톤 팝댄스 뮤직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냈다"고 신곡에 대해 소개했다.
이던은 청춘의 진지한 독백을 담았으며 직접 작곡 작사한 첫 번째 솔로 싱글인 '머니(MONEY)'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면모를 선보인다.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후 포미닛을 거쳐 솔로로 나섰다. 더불어 현아와 이던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있던 중 공개열애를 시작하다 큐브와의 계약을 해지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