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텔은 비교적 합리적인 분양가에 아파트와 비슷한 전용면적이 특징이다. 이에 경남 창원시 창원중앙역 인근에서 공급 중인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2+α룸 설계와 넓은 수납공간의 확보가 가능한 혁신 평면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동 중앙역세권 1-3,4,5,6 일원에 위치한 사업지는 창원중앙역세권 종합개발사업의 수혜지로, 특히 상업시설은 120m의 대형 스트리트상가가 조성될 예정이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KTX 역세권 상권을 품고 있으며 창원대학교 1만5천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인근 창원행정타운 종사자,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1,700여 기업의 종사자 등의 수요를 품고 있다.
또한 최근 경남경찰청 사거리에서 중앙역세권을 관통해 북쪽에 있는 KTX창원중앙역으로 바로 연결되는 도로와 중앙역세권에서 창원대학교 동문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개통되면서 입지 호재를 더하고 있으며 25번 국도와 근접한 광역교통의 요지로 인근 도시로 이동이 빠를 뿐만 아니라 상남로를 통해 창원중심가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여 빠른 상권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차별화 된 스마트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자의 생활만족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혁신 평면 설계를 통해 2+a룸 설계와 넓은 수납 공간의 확보 등 주거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창원국립대학교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 및 이 도청, 시청, 교육청 등 공공업무시설 등은 생황 편의성을 더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스트리트상가는 문화, 놀이공간 등이 한 곳에 밀집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이에 다인건설의 창원중앙역은 품질이 보장된 상품과 더불어 '창원중앙역'의 편리한 생활환경, 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 등을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3번길 4 (상남동), 구.박해윤 외식명가자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