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조기유학전문 유학원 더유학이 영국조기유학 명문공립학교 입학설명회를 오는 3월 23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더유학 부산 서면지사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설명회는 조기유학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며, 영국조기유학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든 부산 및 경남 지역의 예비 유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공립학교 진학뿐 만 아니라, 영국조기유학 전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영국 사립학교 유학비용에 비해, 공립학교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학비 및 숙소비용을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영국 의대, 약대, 옥스포드 및 캠브리지 대학 합격생을 매년 다수 배출하고 있는 킹에드워드 컬리지(King Edward VI College), 우수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잘 알려진 벡스힐 컬리지(Bexhill Sixth Form College), 아트과정이 특히 우수하며, 3D 디자인 수업 또한 제공하고 있어 산업디자인 전공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반딘 컬리지(Varndean Collge)의 입학절차 및 준비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2018년도 9월 입학생을 기준으로 한국의 현재 고1~고2 학생 (2002년 8월 이전 생일자)들이 대상자이다. 최근 3년간의 영문성적표를 지참하면 입학가능여부 심사가 가능하니, 설명회 참석 시 영문성적표를 지참할 필요가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더유학 홈페이지,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시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및 수속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