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20대 중반을 지나면서 서서히 탄력이 떨어지고 어두워지기 시작한다. 트러블이 생기면 예전보다 회복기간도 오래 걸린다.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는 콜라겐이 줄어들고 묵은 각질이 떨어져나가는 턴오버 주기가 느려진 탓이다.
노화로 인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늦기 전에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등에서 집중적인 스킨케어를 받고 집에서도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을 돕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주름개선 원료와 미백 원료가 함유된 기능성화장품이 도움이 된다.
자연 담은 유리병이 선보인 '바른 세럼'은 모든 피부 고민에 해답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미백 성분인 닥나무추출물, 트러블 진정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티트리오일 등을 세럼 한 병에 담았다. 각 성분들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이상적인 함량으로 처방했다.
바른 세럼은 세럼 베이스로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 유기농 위치하젤수 54%와 유기농 에버라스팅꽃수 10%를 함유했다. 위치하젤수는 위치하젤의 잎과 껍질을 정제해 얻은 맑고 향긋한 수렴액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전통적으로 상처관리에 사용된 에버라스팅 추출수는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바른 세럼의 제형은 피부에 겉돌지 않는 불투명 타입이다. 오일 함량이 높아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 속 깊이 흡수된다.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와 상쾌한 향의 자몽에센셜 오일이 아로마 효과를 전달한다.
자연 담은 유리병 관계자는 "바른 세럼은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 증진뿐 아니라 트러블 완화와 피부톤 개선 성분까지 풍성하게 함유했다"며 "20·30대 여성들이 안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안전하고 순한 성분의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최근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기초세트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