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영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검암점, 원주점이 리클라이너소파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리클라이너소파는 각도가 조절이 되는 기능성 소파로 현대인의 휴식에 도움을 주며 최근 사용자의 생활 패턴까지 고려해 블루투스 기능과 홈바 스타일의 제품까지 출시되고 있어, 원하는 부가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구입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는 대규모 생산 공장과 MOU 체결을 통해 리클라이너소파를 직접 생산 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의 경우 직접 직수입을 해 소비자 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클라이너소파는 가죽소파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소비자들이 구입을 망설이는 가구 품목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한 제품을 최대 30~50%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으며, 품절 시 행사는 마감된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리클라이너소파 및 매장 내 가구 전 품목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역시 추가 할인을 실시해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클라이너 외 원목가구 및 중소기업브랜드, 해외브랜드까지 다양하게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검암동 본사 매장과 강원도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 매장의 경우 서인천가구단지와 근접해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