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미용학원 더한뷰티미용학원에서 피부관리실 창업을 목적으로 한 피부 실무 마스터 CEO과정을 개강했다고 전했다.
청주 더한뷰티미용학원의 피부 실무 마스터 CEO과정은 피부관리실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준비 단계부터 창업 전 과정이 체계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피부미용 기술 향상 및 현장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교육이 제공된다.
또한 전문피부미용사로서 각종 테크닉과 피부미용기기를 이용하여 종합적인 테크닉을 수행할 수 있도록 피부미용 이론부터 실무 테크닉, 기계관리, 샵오픈 매뉴얼, 고객응대, 마케팅 강의까지 한 번에 교육을 하고 있다.
이번에 개강하는 피부 실무 마스터 CEO과정에서는 고급살롱에서 사용하는 럭셔리 실무 테크닉 노하우 등 현장에 꼭 필요한 부분들까지 공개하고 있다. 한자애 원장은 "더한뷰티미용학원은 창업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국가자격증을 비롯해 실물 테크닉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며 "베테랑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미용학원 더한뷰티미용학원에서는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스페셜 및 단과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학원 등록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한뷰티미용학원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