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많은 가구 업체에서 계속적인 가격인상과 동시에 봄맞이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누구나 알고 있는 가구 브랜드는 봄을 맞아 집 인테리어를 바꾸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잡기 위한 가격 경쟁이 치열하다.
일산 가구할인매장은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120여 개 회원사 가구매장이 참여하는 가구박람회를 제5회째로 진행하였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하지만 계속된 대기업 브랜드의 할인 행사에 대응하기 위해 일산 가구할인매장은 가구박람회 이후에도 회원사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가구할인매장 회원사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등 3월에 새롭게 입고된 봄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또한, 전시상품에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다.
또한, 최근 1인가구 인구가 증가하면서 쇼파나 침대의 경우 1인용쇼파, 1인용리클라이너쇼파 또는 1인용 싱글침대와 모션베드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런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방영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의 많은 가구 매장에서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쇼룸을 준비했다.
일산 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추가적인 할인 행사는 매장의 따라 할인 상품과 혜택이 틀린 만큼, 각 매장을 방문하면서 디자인과 가격을 확인하면 다양한 할인 상품을 확인할 수가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