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미디어 |
아이래쉬 글루와 뷰티 아이래쉬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나민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에서 자사의 브랜드 '루시톡(Lushtok)'을 통해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을 부르는 속눈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뷰티 아이래쉬 루시톡은 눈매를 가장 확실히 돋보이게 해주는 속눈썹과 글루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서 일본 전량 수출에서 국내와 해외 진출을 위해 새로운 제품명과 라인업을 보여 주고 있는 뷰티 브랜드이다.
루시톡이 지난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선물을 부르는 속눈썹' 이벤트는 루시톡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로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성에게 매력적인 눈매를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이나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남성들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M라인과 K라인의 아이래쉬로 이루어진 루시톡 제품구성은 화려한 눈매에서 발랄한 눈매까지 연출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가지고 있으며, 루시톡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래쉬 글루 제품은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되어 아이라인을 깊게 만들어주는 블랙타입의 2가지 제품을 판매 중이다.
구입하는 고객들과 선물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진행 중인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을 부르는 속눈썹'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시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