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 김포지역의 아파트가 절찬 분양 중이다. 그 중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김포 한강 지역에 위치해 있으면서 합리적인 분양가가 특징이다.
신도시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분양가와,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지하 1층에서 지상 20층, 11개 동, 총 873가구로 조성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도 확보했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4ROOM 구성도 가능하다.
최신 아파트로 loT 기술이 적용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세대 내 가전 및 기기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해 조명, 난방, 음악, 날씨, 교통 등의 서비스제어가 가능하다.
신양초교와 신양중학교, 양곡숲유치원, 신양초 병설유치원이 단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접한 곳에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김포시립 양곡 도서관도 단지와 근접한 곳에 있다. 또한 축구장 약 8배 정도 규모의 생태공원과 연계되는 대규모 산책로도 단지 내에 조성돼 있어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김포한강로가 가까워 차량 이용 시 서울 이동이 편리한 거리에 위치한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5분 거리에 서김포 IC와 대곶IC가 위치해 제2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김포 한강금호어울림은 2020년 3월 입주 예정으로, 현재 동호수 지정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 예약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