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면도남연구소, 전문 애프터쉐이브 제품 선보여

함나연 2018-03-13 00:00:00

면도남연구소, 전문 애프터쉐이브 제품 선보여

전문 남성화장품 브랜드 '면도남연구소'가 MTN 방송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 소개되는 등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 3월 2일 방송에는 매일 아침 면도에 자극받은 민감하고 건조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3스텝애프터쉐이브마스크'가 집중 조명됐다.

'면도남연구소'의 김일민 대표는 "매일 면도한 후 피부가 자주 간지럽고 따가움을 느끼는 남성을 위해 3스텝으로 나뉘어진 전문 애프터쉐이브 화장품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남성 대부분이 아침에 면도를 하게 되는데,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 있어 보완해줄 화장품이 필요하다. 이에 '면도남연구소'의 '3스텝애프터쉐이브마스크' 제품은 기존에 스킨, 로션, 올인원과 같이 획일화된 제품에서 벗어난 것이 특징이다.

면도 후 빠른 피부진정과 자극완화를 위해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토너를 저자극 화장솜에 적셔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거칠어지고 어두워진 피부를 위해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끈적이지 않으면서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천연유래성분 플루이드를 통해 면도로 인한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김일민 대표는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획일화된 제품군에서 벗어나 세분화된 전문 애프터쉐이브 제품이라는 경쟁력 때문에 3월 신세계면세점 본점(남대문 신관)에도 입점해 해외 고객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면서 "국내 남성전문 Barber Shop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