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데일리톡스톡스'가 국내에서 아직 생소한 열대작물의 효능에 주목하여 연구 및 개발하여, 차요테 토너와 차요테 크림을 선보였다.
데일리톡스톡스는 수분 함량이 90% 이상이며 다양한 영양소 및 수분 활성도를 가진 차요테라는 작물을 오랜 기간 연구 및 개발하여 토너와 크림 2종 수분 라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차요테 토너와 크림은 화장품의 성분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해성분으로 떠오르는 몇몇 성분들을 일체 넣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배합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토너와 크림 모두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다가오는 환절기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색조 라인으로 출시한 컨실러와 비비크림을 하나로 합친 데일리톡스 컨실러 비비도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비비크림 특유의 잿빛이 돌지 않고, 파운데이션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커버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데일리톡스 컨실러 비비는 성분 역시 꼼꼼히 따져 만들어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았다. 휴대성도 용이해 수정 화장 시에도 편리하게 만들어져 편의성 역시 높였다.
데일리톡스톡스 전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몰 또는 화장품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한 달간 특별가 할인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