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유학, 아일랜드유학 전문 ㈜더유학에서 캐나다&아일랜드 유학 후 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3월 16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부산지사에서, 3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서울본사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아일랜드는 컴퓨터 전공 졸업 후 IT 기업으로, 약학 전문 대학교 졸업 후 약사 취업 및 제약회사로의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학교 졸업 후에도 취업이 힘든 타 국가들에 비해서 유학 후 취업까지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나라다. 또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할 수 있어 경제적인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유학국가라고 할 수 있다.
캐나다 또한 컬리지 및 대학교 졸업 후 취업이 가능한 졸업 후 취업비자를 최대 3년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캐나다 유학 후 졸업 및 이민까지 생각하는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자동차 정비 및 유아교육 전공 후 취업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캐나다 공립 센테니얼 컬리지 (Centennial College)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설명회 참석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나다 대학진학보다 인턴쉽의 경험을 필요로 하는 학생의 경우, 캐나다 1년 유급인턴쉽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전공 및 무역 전공 학교로 알려진 Canadian College의 유급인턴쉽 소개와 호텔매니지먼트 전공의 IH College의 입학지원 및 인턴쉽 프로그램 소개를 들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아일랜드 기념품과 국가별 유학정보 매거진이 제공되고, 현장 수속 등록자에 한해서 수속료 면제 또는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들은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하며, 더유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신청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