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핀덴스킨베베'가 즐거움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생각한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 4종'을 출시한다.
핀덴스킨베베가 새롭게 선 보인 플레이 선케어 4종은 '퓨어 선스틱', '수딩 선쿠션', '컬러 선스틱', '클리어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이 'SPF 50+ PA ++++'등급으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핀덴스킨베베 퓨어 선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수딩 선쿠션'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온 가족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핀덴스킨베베 컬러 선스틱'은 이중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과 팔 등에 재미있게 그리고 칠하며 놀이하듯 사용할 수 있다. 타르 색소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옐로우·핑크·블루 색상이 선명하게 발색돼 야외놀이나 캠핑 등 특별한 순간 활용하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클리어 선크림'은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가지 추출물, 호박 가루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핀덴스킨베베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 선케어 시리즈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재미있게 태양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놀이처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핀덴스킨베베는 모든 제품에 마데카식애씨드 성분과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를 적용해 햇빛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 4종'은 오는 14일부터 핀덴 홈페이지와 대형마트,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