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3년째를 맞는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유학에서 이번 달 14일과 28일, 프로모유학 본사 강남센터에서 필리핀어학연수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현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 유학원 운영으로 필리핀에서의 케어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어학연수 비용 할부 및 카드결제가 가능한 전문 유학기업이다. 설명회 참가를 통해 학비 최대 50% 할인까지도 받을 수 있다.
필리핀은 지리적으로 영어권 국가보다 가깝고, 기숙사 시설이용으로 숙식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며, 일대일 수업을 포함한 하루 약 6~8시간의 학습량으로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에 적합하다.
가족이 함께하거나 자녀만 보내게 되는 필리핀영어캠프 및 주니어연수는 전담 상담원이 따로 있어 정확하고 확실한 상담안내를 기대할 수 있다.
세부, 바기오 등 5곳에 분포한 현지센터는 아일랜드 호핑, 온천 투어, 시티 투어 등 액티비티도 직접 진행하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현지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수 후 공항까지 안전하게 배웅하는 공항센딩 서비스, 위급한 상황시 필리핀 현지 한국매니저가 직접 동행하여 도움을 주는 119서비스 등 다양한 현지 케어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한다.
단기간 실력향상을 노린다면 스파르타 커리큘럼의 바기오 지역 TALK어학원, 파인스어학원이 있으며,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한 휴향지 스타일을 원한다면 세부지역 JIC어학원, 깨끗한 시설과 수주높은 강사진을 보유한 CIA어학원, CPI어학원 등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을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