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드메 무조건 114특가' 이벤트, 신상 웨딩드레스 및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박태호 2018-03-09 00:00:00

40년간 웨딩드레스 5000벌 만든 김라파엘웨딩, 100쌍 선착순 이벤트패키지 출시"
'스드메 무조건 114특가' 이벤트, 신상 웨딩드레스 및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경제적인 문제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며 결혼을 미루거나 포기하는 세태 확산되고 있다.

웨딩업계에 따르면 현재 웨딩메카로 꼽히는 강남 일대 웨딩컨설팅, 웨딩박람회 업체들이 제시하는 스드메토탈패키지 가격은 도우미비용 원본CD, 신부가발 등을 포함 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추가옵션에 따라 비용이 더욱 높아지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또 업체마다 가격이나 패키지 구성이 천차만별이어서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기도 쉽지 않다.

웨딩드레스 제작실이자 직거래 스드메 전문업체 김라파엘웨딩은,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 준비에 부담을 호소하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거품을 뺀 스드메114정품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실속 결혼 문화 조성에 보탬이 되고 있다.

특히 중간 거래 거품을 뺀 가격으로 선보인 '114 특가 스드메 패키지'는 신상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과 스튜디오촬영, 결혼식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가발비용 일체무료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가격을 낮추되 품질을 높인 것이다.

40년간 웨딩드레스 5000벌을 만들어서 국내는 물론 외국 등에 판매해온 경력의 김 라파엘 원장이 강남 압구정에서 운영하는 오띠모웨딩은, 직접 드레스를 만들며 웨딩상담을 진행하는 웨딩샵이다. 웨딩드레스 장인 김 라파엘 원장은 결혼 당일 가장 아름다운 모습의 신부를 만들기 위해, 직접 드레스 패턴, 재단, 봉제까지 담당한 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드레스는 114패키지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신부의 체형과 이미지에 맞는 맞춤급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경기 불황 탓에 행복한 미래에 집중해야 할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경제적인 문제로 결혼을 포기하고 미루는 일이 없도록 응원하는 차원에서 실속과 품격을 높인 스드메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예비부부들의 스드메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김라파엘웨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