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우드슬랩. 자연 친화적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이 대두되면서 통원목식탁이 알려지고 있다.
이 기세를 타고 우드슬랩 전문점 에스턴우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통원목식탁 봄맞이 반값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우드슬랩테이블이라 하면 보통 미송식탁, 월넛식탁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에스턴우드는 베라우드, 샤벨, 박달나무, 퍼플하트 등 수종을 다양화 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통원목테이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다자인, 사이즈, 수종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 측은 "우드슬랩테이블을 찾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맞춰 다양한 수종의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로 했다"며 "준비된 제품은 뉴송, 느릅나무, 티크, 퍼플하트, 월넛식탁 등이며 4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장을 매장과 함께 운영하며 가격 거품을 빼 맞춤 제작 역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며 "공장에서는 기본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봄맞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우드슬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