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스마트다이렉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무보증 핫세일 프로모션

박태호 2018-03-02 00:00:00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스마트다이렉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무보증 핫세일 프로모션

신형 싼타페TM 출시에 맞춰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싼타페tm, 더뉴쏘렌토, 스포티지 등 현대, 기아차 전차종 대상으로 "초기비용 ZERO원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지난 2000년 도심형 SUV를 표방하며 1세대가 출시된 싼타페는 어느덧 17년이 지나 4세대로 진화했다. 싼타페는 지난해 국내 SUV로는 최음으로 내수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며 존재감을 과시했고, 이번 TM 모델 역시 사전계약 2주 만에 1만5000여대를 기록한 바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의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은 현대, 기아자동차 대상으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초기비용 전혀없이 월 대여료만 납부하면 이용할수 있고 월 렌탈, 리스료도 기존 상품대비 합리적으로 기획된 특가 프모로션 상품이다. 대상차종은 앞서 언급한대로 현대, 기아자동차 전 차종이 대상이며 이 중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스포티지, K7 등의 차종은 선구매하여 즉시출고 및 추가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위 프로모션 외 수입차장기렌트카 특가도 진행 중이며, 대상차종은 벤츠E클래스, BMW5시리즈, 포드 익스플로러, 닛산 알티마 리스, 장기렌트 등이다.

신형 싼타페는 디젤 2.0, 2.2, 가솔린 2.0 터보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판매된다. 디젤 2.0 모델은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41.0kgf·m, 복합연비 13.8km/ℓ의 엔진성능을 갖췄다. 디젤 2.2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f·m에 연비 13.6km/ℓ를 구현했다. 또한 가솔린 2.0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235마력, 최대토크 36.0kgf·m에 복합연비 9.5km/ℓ를 달성했다.

신형 싼타페는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 'HTRAC'이 적용됐고 8단 자동변속기와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을 전 모델에 기본 탑재됐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운영하여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솔라가드 프리미엄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각 차종별로 어떤 옵션을 선택하면 좋을지, 가격대는 적정한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신차구매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중고차를 처분하고 신차로 전환하는 고객에게 무료 견적서비스 및 추가할인을 제공 중이라 밝혔다.

올해 국내 중형 SUV 시장은 싼타페TM, 렉스턴스포츠, 그리고 에퀴녹스가 연달아 투입되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