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및 유통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3월 봄맞이 파격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가오는 봄맞이 이사철과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씰리,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지슬립 대표이사는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신체에 적합한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심신을 릴렉스 시켜줄 수 있는 방안의 분위기 또한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방안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무드등과 향초, 그리고 실내 디퓨저 및 방수커버, 메모리폼 베게까지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와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가 매트리스 직구형태로 들여오고 있다.
소비자들은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현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A/S 또한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수입하여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고르는 방법을 제시하여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씰리사의 130년 전통 스턴스앤포스터는 많은 스프링을 내장함으로써 강한 지지력을 보여준다. 공기 순환장치 뿐 아니라, 젤 메모리폼 사용으로 시원함과 내부 습기제거 시스템을 통해서 매트리스를 오래 사용하고, 숙면을 돕는다.
씰리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이다. 특히, Zone Support 고밀도 폼을 사용하여 허리 지지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기능 및 정전기 방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매트리스에 추가하고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오리지널 템퍼페딕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두께가 두껍고, 지지력이 있어 템퍼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되었고, 의학용 침대로 사용된 사례가 있는 만큼 척추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코지슬립'에서 취급하고 있는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다.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증가시켜주는 브랜드이다. 특히, 미국 현지가보다 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높은 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이외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유선전화나 홈페이지, 자사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지슬립은 어정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해있어 분당, 수원, 경기도 광주 소비자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