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지역은 김포한강신도시와 김포공항(마곡지구)을 연결하는 광역도로망이 설치되고, 한강시네폴리스 개발 등으로 가치가 상승됐으며, 서울 접근이 용이하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과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이 선착순으로 특별분양 신청을 받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 5,214세대 59㎡, 68㎡, 76㎡, 84㎡ 평면으로 구성됐다. 1단지에 735세대와 2단지 3,089세대의 모집이 완료됐으며, 3단지 1,390세대 중 50%를 조합원으로 모집하고 나머지를 일반분양으로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은 국공립어린이집과 초등학교 신설예정으로 초, 중, 고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특히 김포고, 풍무고, 사우고 등이 인접해 있어 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들의 사이에서 선호도 높은 주거지역으로 알려지고 있다. 총 3,000세대 59㎡, 76㎡, 84㎡ 평면으로 장릉산과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단지 내에 근린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을 누릴수 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 59A블럭(1단지) 관심 고객은 특별분양 조건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알아볼수 있다.
업무대행은 청일건설에서 전담하며, 추가분담금이 없는 확정분양가 확약서 발행과 계약금에 대한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스카이타운은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마곡지구를 비롯한 서울 강서구 지역까지 약 10분 내로 진입할 수 있고 여의도 약 20분, 강남 약 4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작년 말까지 11개사가 이주한 마곡지구는 올해 LG, 코오롱, 롯데 등 43개사가 공사를 완료해 총 54개사가 입주 예정이다. 면적은 상암DMC지구 종사자 4만여명의 6배인 약16만명에 달한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전 세대는 남향 위주 4-BAY 구조로 채광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했다. 단지 내 자작나무숲과 키친가든, 운동시설, 벚나무길 등의 테마가든이 조성됐고 커뮤니티 공간으로 캠핑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도서관, 휘트니스 클럽, 어린이집 등을 이용할 수 있다.
3.3㎡당 900만원 대부터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며,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가보다 저렴하다. 신청일 기준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20세 이상)로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한 채 소유한 세대주는 청약통장 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사업승인 이후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김포 한강 사우스카이타운 모델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현재 홍보관을 개관 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조합원가입안내와 홍보관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방문예약혜택과 사은품 증정도 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