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해외 미용학원 5곳

이준영 2018-02-28 00:00:00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해외 미용학원 5곳
▲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미용학(Cosmetology)는 매력적인 직업 분야이지만 다른 많은 분야와 마찬가지로 적절한 교육과 충분한 실습을 필요로 한다. 일류 스타와 작업하는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꿈꾼다면 무엇보다 좋은 미용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크업 및 뷰티와 관련한 대표적인 해외학교 목록을 아래에 소개한다. 최고 수준의 명성을 갖춘 곳으로 기관 고유의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미용학의 다양한 측면을 교육하는 곳으로 엄선했다. 미용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

1. 아베다 인스티튜트(Aveda Institute)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스킨케어 아카데미인 아베다 인스티튜트는 헤어관리, 네일관리, 스파 교육 및 마사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978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현재 캐나다와 호주에 지사를 두고 있다.

2. 폴 미첼 스쿨(Paul Mitchell Schools)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폴 미첼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만 개가 넘는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네일 관리, 미용 및 피부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3. 코바 아카데미(Coba Academy)

미 남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코바 아카데미는 미용 업계의 우수한 졸업생을 다수 배출한 곳으로 유명하다. 네일, 헤어 관리 및 스파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탁월한 메이크업 학교로 알려져 있다.

4. 엠파이어 뷰티 스쿨(Empire Beauty Schools)

미용, 에스테틱 및 메이크업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기관이다. 1935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미국 내 21개 주에서 운영된다.

5. 할리우드 뷰티 인스티튜트(Hollywood Institute of Beauty Careers)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학교로 10~17개월의 전문 과정과 기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제모와 마사지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팸타임스=이준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