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 예비 부부들이 본격적으로 웨딩 준비에 나서게 된다. 평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웨딩홀 계약부터 손님을 대접할 뷔페, 편의시설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이에 웨딩그룹 위더스는 구 W웨딩홀에서 새롭게 리뉴얼 하여 지상 7층의 웨딩전용 빌딩으로 기업행사도 가능하며 스튜디오, 미용실, 드레스실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컨셉으로 구성된 총 3개층의 웨딩홀이 있다.
1층 펠리체홀은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프라이빗 웨딩홀로,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경건하고 품위있는 예식을 할 수 있는 곳이다.
2층 엘린홀은 천장고에서 느껴지는 웅장함과 극장 같은 넓은 스테이지로 한편의 로맨틱한 영화 같은 결혼식이 가능한 곳이며, 6층 메리엘컨벤션홀은 예식과 식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컨벤션 홀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으로 더 풍요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웨딩그룹 위더스는 수유실, 야외테라스의 고객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건물 내 총 3대의 엘리베이터를 완비하여 1층, 2층, 6층에 웨딩홀이 있어 동선에 애로사항이 없고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웨딩그룹 위더스는 지하철 7호선 먹골역에서 하차 1번 또는 7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6,7호선 태릉입구역 하차 7번 출구로 나와 먹골역 방면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펴느 위더스는 현재 4,5,6월 잔여타임 이벤트와 스페셜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