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극손상 헤어케어 퍼플제이 워터팩 벚꽃 에디션 썸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공개한 퍼플제이 워터팩 벚꽃 에디션 썸은 썸싱을 타다의 신조어인 썸을 컨셉으로, 연인을 안았을 때의 포근한 향과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출시 되어 현재 예약 발송 진행 중에 있다.
퍼플제이 워터팩 벚꽃 에디션 썸은 기존 퍼플제이 워터팩의 모발 케어 기능은 그대로 담아, 사용시 손상된 모발 케어에 도움이 됨과 동시에 기존 제품에선 느낄 수 없었던 포근한 썸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스폐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제이숲 공식몰과 국내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제이숲의 퍼플제이 워터팩은 최근 임상시험 결과 중 모발 끝 갈라짐 테스트와 모발 큐티클 변화 테스트에서 모발 끝 갈라짐 개선과 손상된 모발 큐티클이 개선되는 테스트 결과가 발표되어, 극손상 모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특히 모발 손상의 가장 큰 원인으로 알려진 고데기, 드라이기 등 고온의 열로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하는 열손상 방지 기능이 입증돼, 기존 헤어팩 제품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또한 인체적용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으로 판단되어 예민한 두피와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이숲 퍼플제이 워터팩 벚꽃 에디션 썸은 제이숲 공식몰과 국내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