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내 지젤엠 청라 3층에 오픈한 블루골프존 GDR아카데미에서 실제거리와 흡사한 골프존 GDR 30타석과 아메리칸 1:1 프라이빗 레슨 시스템을 도입하였다고 한다.
21세기 골프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배우고 싶고, 즐기고 싶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문화 속에서 더 전문화되어 있는 골프연습장이라는 점에서 이번 오픈을 준비하였다고 한다.
또한 국가대표선수들이 사용하는 첨단 G,D,R(Golfzon Driving Range) 시스템과 체계적인 1:1 아메리칸 프라이빗 레슨시스템은 고객들의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골프존 GDR이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바로 고객이 파악하도록 하여, 거리와 방향성을 잡을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써 공이 나가는 방향과 거리가 실제와 흡사한 제품이다.
이번 청라 국제도시 블루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총 10명의 KPGA, KLPGA 자격증을 보유한 프로들로 구성되며, 30타석의 G.D.R 시스템이 도입된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06:00~ 오후11:00까지이며, 주말 오전10:00~ 오후8시까지 운영한다.
블루골프존GDR아카데미 운영진은 처음 골프를 접한 고객들에게, 부담없는 가격과 쉽고 편하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블루골프존GDR아카데미는 올 4월에 청라 국제도시 2호점(골프존GDR)42타석을 준비하고있고, 고객이 1호점과 2호점 두 군데를 언제나 자유롭게 편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오픈 계획이며, 프로골퍼 30명을 채용하여 청라 국제도시 지역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