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 결혼준비의 모든 것! 'e마이웨딩박람회' 3월 3일 개최

박태호 2018-02-26 00:00:00

대전 결혼준비의 모든 것! 'e마이웨딩박람회' 3월 3일 개최

대전 웨딩박람회인 'e마이웨딩박람회'가 대전 대형 전시장인 DCC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e마이웨딩박람회'는 오는 3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양일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웨딩홀에 대한 객관적인 비교가 어려운 예비부부를 위해 이번 대전결혼박람회는 대전지역 전체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웨딩홀을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으로 만날 수 있으며, 웨딩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비부부의 특별하고 편리한 웨딩 준비를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스튜디오의 웨딩 촬영 패키지가 특별한 혜택가로 준비되었다. 대전결혼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은 심플/ 프리미엄/ 퍼펙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웨딩상품 패키지를 추가비용 걱정 없이 만나볼 수 있다.

여행사 부도와 금전 피해 사례가 최근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내용을 포함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 스마트폰 고급 방수팩까지 신혼여행에 필요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기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대전결혼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가구, 가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 신혼 가구와 신혼 가전의 경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이번 'e마이웨딩박람회'를 통해 덤핑판매 및 부당한 추가금액 유도로 인한 피해를 피할 수 있다.

예비부부의 안심 웨딩을 돕는'e마이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임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 안전한 웨딩을 위해 신혼부부가 꼭 알아야 하는 4가지 주의사항이 담겨있다.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된 대전 e마이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쿠폰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당일 지급받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고급 접이식 셀카봉, 여행용 파우치 6종, 양키캔들 5개 SET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대전결혼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한 계약자에게는 싸이클론 몬스터 진공청소기, 6P 세트 키친툴, 키친아트 유리 무선주전자, 키친아트 내열냄비 4종 중 1종을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e마이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