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공식 Technology Provider이자 하이퍼 컴퓨팅 시스템을 제작 및 유통하는 주식회사 시스기어(SYSGEAR)는 이번 2018 IEM(INTEL EXTREME MASTERS)에서 대한민국 공식 인증 PC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인텔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인텔의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텔 하우스(강릉 소재)를 공개하였다.
시스기어의 인텔 IEM 공식 게이밍 PC는 스타일리쉬하고 미니멀라이즘한 컨셉과 더불어 데스크탑 부품을 그대로 사용하고, ASUS AURA SYNC를 적용한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 인텔 하우스에서 선보였다.
IEM 공식인증 PC은 시스기어에서 제작한 IEM PC 전용 미니케이스에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가진 인텔 8세대 CPU와 ASUS 메인보드, 비디오카드 등을 탑재하여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ASUS 어드레스 RGB LED를 적용,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제공한다.
주식회사 시스기어의 엄상호 대표이사는 "이번 IEM 2018 에서 인텔과 ASUS 의 높은 안정성과 고성능 시스템 기반의 IEM 공식인증 시스템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IEM 공식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유익한 프로모션을 통해 시스기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