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자연 담은 유리병, 기초 화장품세트 매장 구매하면 20% 할인

함나연 2018-02-26 00:00:00

자연 담은 유리병, 기초 화장품세트 매장 구매하면 20% 할인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매장에서 기초 화장품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 담은 유리병은 그동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식물추출 성분을 함유한 자연유래 화장품을 선보여 왔다. 최근 자연주의 가치를 공유하는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전국 직영점에 입점하면서 고객과의 접점 기회를 넓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준비한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할인 제품은 '수분담은' 세트, '광채담은' 세트, '탄력담은' 세트, '베이비' 세트로 총 4종이다.

수분담은 세트는 수분토너, 수분세럼, 수분에멀전으로 구성됐다.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대나무수가 60% 이상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촘촘히 채워준다. 안전하고 순한 식물성분만 담아 지성 피부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광채담은 세트는 광채 캡슐 세럼, 광채씨 앰플, 광채 크림 3종으로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다. 비타민C이 함량이 높은 열매 추출물과 백옥주사 성분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이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준다.

탄력담은 세트의 구성품은 탄력토너, 탄력에센스, 탄력크림이다. 베이스로 들어간 불가리안 다마스크장미수가 피부 유연작용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연꽃, 인삼 추출물과 천연 씨앗오일이 첨가돼 폴리페놀과 오메가3 등 영양을 공급한다.

베이비 세트는 베이비탑투토워시, 베이비로션, 베이비오일, 기저귀크림 총 4종이다. 베이비 라인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약산성으로 처방했다. 특히 아기용 바디클렌저인 베이비탑투토워시는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다.

아울러 자연 담은 유리병은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6% 할인과 스페셜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스페셜 체험 키트에는 비타민C 화장품인 광채씨 앰플과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인 바른세럼,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샤워하면서 바르는 워시오프팩인 허니인샤워팩, 천연비누인 레드솝, 폼클렌징이 각각 2개씩 들어있다.

자연 담은 유리병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마련했다"며 "매장의 위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안내하고 있다. 방문하셔서 직접 제품도 체험해 보시고 이벤트 기회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